코웨이 고객센터 바로가기
코웨이 고객센터 바로가기 안내입니다. 코웨이는 정수기 및 공기청정기, 연수기, 비데, 침대, 안마의자, 전기레인지, 소파, 화장품 제조기업입니다. 특히 정수기시장의 독보적 NO.1이면서 비데도 국내 NO.1입니다. 코웨이의 고객센터는 https://www.coway.com/cs/main로 접속할수 있으며 콜센터 전화번호는 1588-5200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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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본사와 사업장은 충청남도 공주시 유구읍 유구 마곡사로 136-23에 위치하고 있고 서울사무소는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88 서소문 빌딩에 위치해 있습니다.
웅진그룹에서 시작한 코웨이는 2013년에 매각되어 웅진과는 별개의 기업이지만 아직도 많은 사람들은 웅진코웨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2018년 10월에 다시 웅진그룹이 인수했지만 2019년 4월부터 웅진코웨이로 다시 환원했습니다. 그러다 자본잠식으로 재매각되어, 2019년 12월 30일, 넷마블로 모기업이 변경되었습니다. 2020년 2월 7일에 코웨이로 사명이 변경되었습니다.
이곳저곳 매각되는 신세를 겪었지만 국내 정수기와 비데에서는 독보적인 기업입니다.
코웨이 고객센터 AS신청 방법
PC와 모바일 어디서나 코웨이닷컴에서 마이코웨이 또는 고객지원 페이지 통해 A/S 및 이전, 해체, 이사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마이코웨이 : [마이코웨이 → 사용중인 제품 →A/Sㆍ이전설치 신청]
- 고객지원 : [고객지원 → 제품 사용 지원 → A/Sㆍ이전설치 신청]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상담을 통해 더 자세하게 도움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 상담톡 또는 1588-5200)
코웨이 토탈케어서비스관리 신청 방법
- 신청 대상: 코웨이 정수기(전 제품) 렌탈 이용 고객
- 신청 방법 : 고객센터1588-5200으로 접수
- 유의사항
렌탈 기간중 1회 무상 서비스
* 토탈케어서비스는 정기 점검 서비스가 아니고, 고객 서비스 차원으로 회사에서 제공하는 별도의 서비스이므로 고객센터로 고객님께서 직접 접수를 통하여만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모델에 따라 서비스 제공 여부 및 내용은 달라질 수 있으며, 일부 모델은 서비스가 불가 할 수 있습니다.
유상서비스
– 1회 서비스 후 추가서비스(2회 이상) 요청 시 유상서비스 이용 가능
– 2. 일시불,멤버십 고객_유상서비스 이용 가능
이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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